<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이야기.
<당신의 부탁>은 남편을 잃은 효진(임수정)과 아빠를 잃고 친엄마를 찾아다니는 종욱(윤찬영)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상실한 슬픔과 새롭게 맺은 가족관계의 어려움 속 회복의 과정을 담백하고 진정성 있게 담아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개봉을 하루 앞두고 지난 18일 이동진 영화 평론가와 함께한 <당신의 부탁> 시네마톡에 이어 [푸른 밤 이동진입니다]에 임수정이 출연을 예고하며 이들의 만남에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FM4U [푸른 밤 이동진입니다] 심야다방 게스트로 초대된 임수정은 이동진 영화 평론가와 <당신의 부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임수정이 직접 추천하는 노래와 함께 다양한 담소를 나눌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2년 [성시경의 음악도시]의 스페셜DJ로 1주일 동안 라디오를 진행한 경험에 더해 팟캐스트 [김혜리의 필름클럽]을 1년 넘게 진행하고 있는 임수정은 특유의 차분하고 편안한 목소리로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와 임수정의 영화에 대한 깊은 대화를 들을 수 있는 라디오는 21일 밤 11시에 진행되는 MBC FM4U [푸른 밤 이동진입니다](91.9MHz)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