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건반 위의 하이에나' 갓세븐 JB, 'CD보이스+감성폭발' 라이브 공개

그룹 갓세븐(GOT7) JB의 솔로곡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사진=KBS




오는 20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제작진이 갓세븐 JB의 신곡 라이브 무대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서 JB 는 스탠딩 마이크를 두 손으로 붙잡은 채 눈을 감고 감정을 밑바닥에서부터 끌어올리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아예 웅크리고 앉아 비트에 몸을 실은 제스처와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마지막 사진에서는 감정을 마침내 고음으로 폭발시켜내는 장면이 담겨있어 기존에 그가 선보였던 신나는 댄스곡들과는 사뭇 다른 신곡의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JB의 신곡은 모두가 행복해하는 봄날, 홀로 우울한 생각에 빠진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곡으로 JB가 직접 쓴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JB는 지난 방송에서 음악작업의 영감을 받기 위해 비 오는 날의 감성적인 사진들을 나열하며 그만의 감성으로 엮어내어 하나의 노래로 탄생시켰다.



또한 JB는 열심히 준비해간 노래들이 박진영에게 혹독한 평가를 받아 실망하며, 곡 작업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했던 상황. 과연 그가 박진영을 설득하기 위해 어떻게 곡 작업을 완성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JB의 라이브 공연이 끝난 뒤 김종서는 “목소리가 너무 좋다, 아티스트다” 라고 놀라움을 나타냈고, 함께 출연한 마마무 화사는 “CD를 틀어놓은 줄 알았다”며 JB의 무대를 극찬했다는 후문.

갓세븐 JB가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성해 낸 솔로곡 ‘Rainy’는 이번 주 금요일(20일) 밤 11시 KBS 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후 방송 다음 날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