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이 가운데 배철수-안정환-김희철-성혁이 열정적으로 팔을 돌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단체미션이라도 하는 듯 한 곳에 시선을 고정하고 무아지경 팔 돌리기를 하고 있는 배철수-안정환-김희철-성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배철수는 입술을 쭉 내밀고 팔을 돌려 깜찍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반면 안정환은 전직 국가대표답게 격렬한 날개짓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희철과 성혁은 눈에서 곧 레이저가 나올 듯한 모습. 특히 성혁은 팔을 돌리는 동작에서도 열정을 폭발시키고 있어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 날 배철수-안정환-김희철-성혁은 곽정은-김지민의 1%의 우정 VCR을 보던 중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동시에 팔돌리기를 시작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난데없이 시작된 팔 돌리기에 온 정신을 빼앗긴 배철수-안정환-김희철-성혁의 모습에 최자는 함박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한편 ‘1%의 우정’은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7회 방송에서는 첫 여성멤버 곽정은-김지민의 우정쌓기 2편이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화끈하고 대범한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21일(토)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