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업탑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동후)에서 오는 5월 26일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제14회 공업탑청소년예술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이번 경연대회는 만9세에서 24세 이하의 대한민국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대상자는 댄스, 노래, 밴드 등의 공연가능 장르의 청소년팀으로 다음달 5월 10일(목)까지 홈페이지로 온라인접수, 연습 또는 공연영상을 담은 UCC영상을 메일로 제출해야 예선자격이 주어진다. 최종예선은 추후 5월 19일(토)로 대현체육관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5월 26일(토)에 이루어질 대회에서는 ▲대상(1팀)-여성가족부 장관상, 시상금 300만원 ▲금상(2팀)-울산광역시장상, 시상금 각 150만원 ▲은상(2팀)-울산광역시교육감상, 시상금 각 100만원 ▲동상(2팀)-울산광역시남구청장상, 시상금 각 80만원을 수여한다.
한편, 공업탑청소년예술제는 식전행사 및 모범청소년 표창수여식으로 시작 될 예정이며, 개회식으로는 청소년과 내빈이 함께하는 청소년의달 축하세러머니, 이후로는 경연대회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예술제의 마무리는 청소년과 함께하는 클럽파티로 모든 참가자 및 관계자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로 막을 내린다.
그 외 청소년자원봉사자도 모집하고 있으며, 1365 및 Dovol에서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다.
공업탑청소년예술제는 공업탑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며 울산광역시 남구, 울산광역시, 여성가족부, 울산광역시 교육청, 사)마이코즈가 후원한다.
문의 공업탑청소년문화의집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