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해투’홍수현, 솔직X털털 예능감 엄지척..능지처참 에피소드 대방출

배우 홍수현이 ‘해피투게더3’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의 ‘배역은 흙길, 배우는 꽃길’ 특집에 출연한 홍수현이 재치있는 입담과 폭풍 리액션 센스를 선보이며 예능 꽃길까지 걷는 모습을 보여준 것.





이날 홍수현은 과거 ‘공주의 남자’ 당시 배역에 몰입해 식음을 전폐하고, 상대배우의 능지처참 장면 촬영 시 너무 슬퍼서 눈도 마주치지 못했던 일화를 공개하는 등 진솔한 입담을 드러내는가 하면, MC는 물론 게스트들에게도 질문공세를 펼치며 ‘칼럼니스트’, ‘호기심 만수르’라는 별칭을 부여받는 등 엉뚱하면서도 거침없는 돌직구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다른 출연자들의 이야기에도 쉴새없는 리액션을 보여주며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차분한 미소와 박장대소를 오가며 사랑스러운 ‘분위기 메이커’로 대활약한 것.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홍수현 연기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네”, “홍수현 미모 감동 실화”, “홍수현 밝은 성격이 얼굴에 묻어나는 듯”, “프로질문러 홍수현 너무 웃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홍수현은 오랜만에 토크쇼에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부터 발군의 예능감까지 뽐내며 남다른 활력을 더했다. 최근 홍수현은 최근 FashionN ‘팔로우미8S’, 스카이트래블 ‘나 혼자 간다 여(女)행: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등 뷰티부터 리얼리티까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증명해 왔던 터. 밝은 에너지와 소탈한 매력으로 중무장, 연기는 물론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홍수현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홍수현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