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청인들의 보청기 구입비용 부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창립 8주년 기념 다양한 내용을 담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께 드리는 소리의 기쁨’을 주제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창립 8주년 프로모션은 보청기 양이구매 파격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누구나 배터리 1+1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보청기 양이구매 파격 할인은 두 가지로 나뉜다.
첫째는 12, 16채널 고채널 보청기 양이구매 시 40% 할인과 함께 전자습기 제거제(소비자 가격 10만원 상당) 증정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했던 양이 구매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책정했다. 자사 보청기 제품의 소비자 가격 자체가 타사 같은 성능 대비 저렴한 만큼, 실질적으로는 60~70% 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며 “‘청음’ 제품을 기준으로 했을 때, 12채널 제품을 양쪽에 18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하나는 얼마 전 출시한 알뜰형 신제품 ‘라임’의 추가 할인이다. 적응형 잡음제거 기능, 데이터 로깅 기능을 비롯한 프리미엄급 기능은 물론, 프로그램 버튼, 디지털 볼륨컨트롤 등의 다양한 옵션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가능함에도 밴드채널 기준 6채널, 10채널, 14채널 소비자 가격이 각각 49만원, 64만원, 7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라임’을 창립 8주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양쪽으로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가격에서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라임 6채널 제품을 양쪽으로 구매할 경우, 총 98만원에서 10만원이 할인된 8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배터리 구매 시 구매한 만큼의 수량을 더 제공하는 ‘배터리 1+1’의 경우, 보청기를 구매하던 구매하지 않던 이벤트 기간 동안 딜라이트 보청기 전문점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소음성 또는 노인성 난청을 겪고 있는 부모님, 가족, 친척, 그 밖의 주변인에 대한 사랑이 금전적인 문제에 가로막히게 되는 안타까운 사연들을 자주 접하게 됐고, 이에 창립 8주년과 가정의 달이 맞물리는 시기인 5월부터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 창립 8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전국 전문점을 통해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