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에스글로벌(대표: 김종수)이 5월 중순 출시를 앞두고 있는 글로우라우디 헤어 제품의 모델을 한류스타 성훈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우라우디 헤어 제품 독점 모델 계약을 통해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광고계의 블루칩 성훈은 샘플링 단계에서부터 글로우라우디 샴푸를 사용해왔다고 알려져 광고 상품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글로우라우디는 광채를 통한 아름다움의 확산을 모토로 그 뜻을 피부에서 헤어까지 확장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글로우라우디 샴푸는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하여 모발의 빛 반사율을 증가시켜 스타일 살리는 비단같은 머릿결을 선사해주며, 두피와 비슷한 pH지수인 약산성,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없이 깨끗한 모발과 두피 관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블루 호프(수분케어), 밀레니엄 스타(영양보충), 핑크 스타(두피 진정), 무사이에프 레드(모근 강화) 4종으로 효능을 강화시켰고, 컬리넌 트리트먼트는 집에서도 간편히 할 수 있는 단백질 헤어 클리닉 제품이다.
글로우라우디 헤어 사업 담당자는 해당 제품이 “출시 전부터 이미 일본과 동남아 시장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고, 사드 해빙 무드를 맞이해 중국시장을 크게 주목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