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가정의 달 5월 맞아 중ㆍ장년층 여성에게 필수적인 영양 성분을 모아 ‘어머님 3종 세트’와 ‘아버님 3종세트’를 각각 준비했다고 밝혔다.
‘어머님 3종 세트’ 중 ‘리퀴드 칼슘+비타민D3’는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칼슘과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가 하루 권장량 400IU만큼 함유되어 있다.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좋은 ‘파워업 코엔자임Q10’은 생활 활력을 도와주며, 활성산소를 억제해 동맥경화나 심장혈관계 장애, 노화 등을 방지한다. 노르웨이산 양질의 소형 어류를 사용한 ‘슈퍼 오메가-3’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동물성 지방 과다섭취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버님 3종 세트’ 역시 중ㆍ장년층 직장인 남성들을 위한 알찬 선물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피로 누적으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하는 직장인에게 필수적인 ‘굿모닝 밀크씨슬’은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의 간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리퀴드 칼슘+비타민 D3’ 는 사무실에서 주로 생활해 햇볕을 쬘 시간과 체내 비타민 D3가 부족한 사람에게 좋다. 특히, ‘슈퍼 오메가-3’는 장시간 모니터에 노출되어 건조한 눈 개선에 효과적이며, 디-알파 토코페롤이 함유되어 있어 불포화 지방의 일종인 오메가-3의 지방 산화를 막아준다.
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Australian Made” 제품으로 호주 정부 기관 TGA의 인증을 받아 세계적으로도 신뢰가 높다. 이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전 세계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들의 신뢰와 애정을 얻고 있는 만큼 사랑하는 부모님의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이다.
블루검 관계자는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 중에서도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 세트로 온 가족이 행복한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루검은 5월 초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더 다양한 제품은 국내 주요 온라인 몰과 블루검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