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설립 61주년을 맞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온라인 패키지를 무려 85% 가량 할인된 특별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덧붙여 해당 패키지 중 평생회원반이나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할 경우 인강과 교재를 제공 받는 것은 물론,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수강과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 이용도 무료로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의 인강은 해당 자격증 시험 출제 경력자와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강의해 전문성이 우수하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교육한다. 또한 만담형태의 긴 강의와 달리 1과목당 총 강의 시간이 24시간 내외로 짧다. 따라서 부담 없는 반복수강으로도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기본서는 경록 자체분석 결과 매년 시험에서 99%의 적중률을 기록했다는 결과가 나온 적중률 높은 교재다. 해당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의 쟁쟁한 교수진이 감수 및 집필했다는 점, 학습자가 중요 이론들을 자연스럽게 숙지할 수 있게 반복학습을 유도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해당 패키지 등록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경록 공인중개사 IT 학습센터는 자신의 취약한 부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와 적중률 높은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로써 학습자가 실패 없이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한다.
경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