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연애사 고백부터 거침없는 진실게임까지

/사진=마이콘텐츠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솔직하고 유쾌한 한강공원 ‘풀코스 체험’으로 반응을 폭발시켰다.

지난 4일 밤,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목요일로 방송 시간대를 옮겨 방송한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 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가 4MC의 ‘팀워크 폭발’ 한강공원 체험기로 최고의 웃음을 이끌어냈다. 반포지구 피크닉 ‘먹방’으로 시작해 드론 날리기, 클라이밍 체험, 밤도깨비 야시장 구경과 튜브 수상레저 즐기기로 고난과 역경의 일정을 마무리하며 흥미로운 정보를 풍성하게 제공했다.

이날 시작된 한강공원 나들이에서 4MC는 ‘한강 초보자’인 연우를 위한 한강 투어를 준비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자칭 ‘한강 전문가’인 송지효는 “데이트할 때 많이 갔다”고 셀프 고백하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드러냈고, “한강에서 데이트를 하면 안 걸리냐”는 연우의 질문에 “한강이 생각보다 커”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뒤이어 한강공원 반포지구에 도착한 4MC는 돗자리와 텐트를 설치한 후 치킨, 짜장면, 라면 먹방과 원반 공놀이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했다.

뒤이어 광나루 한강공원으로 장소를 옮긴 네 사람은 드론공원에 도착, 전문가에게 드론 운전을 전수받았다. 송지효가 솔선수범에 나선 가운데, 조종하던 드론이 바람에 날아가 나무 위에 추락하는 돌발 상황이 벌어져 진땀을 빼기도. 직후 한강 뚝섬지구로 이동한 4인은 연우의 ‘위시리스트’인 클라이밍 체험에 도전, 송지효의 압도적인 재능으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반면 호기롭게 도전한 연우는 끝내 고소공포증을 극복하지 못하고 ‘오열’해, 송지효-구재이-권혁수가 배를 잡고 웃는 ‘웃픈’ 상황이 연출됐다.



저녁 무렵 반포지구로 돌아간 4MC는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구입한 음식을 들고 ‘튜브 수상레저’ 체험에 나섰다. 로맨틱한 야경과 함께 튜브 위에서 먹거리를 즐기는 가운데, 송지효가 즉석에서 ‘진실 게임’을 제안해 멤버들의 속마음 고백이 이어진 터. 연우는 “멤버들 사이에서는 맏언니인데, 여기서는 막내로 사랑받아서 불편한 게 없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권혁수는 “처음엔 방송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식구들이 생겨서 좋다”며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반면 송지효-구재이는 지난 주 촬영에서 ‘상’과 ‘벌’이 바뀌었다는 점을 뒤늦게 고백해, 권혁수-연우가 뒷목을 잡는 ‘반전 상황’으로 방송이 즐겁게 마무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들린 팀워크를 드러내기 시작한 4MC가 각종 체험을 적극적으로 진행하며 ‘꿀정보’와 ‘꿀팁’을 다양하게 제공해, “역대급 한 회”라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나아가 5회 예고편에서는 4MC가 각자만의 ‘온리 원 템’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과정이 그려지며, ‘공구파’ 송지효-연우와 ‘미싱파’ 권혁수-연우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돼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5회는 10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전파를 탄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