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가 2018년 신상품으로 상조와 렌탈을 더한 신개념 패키지 ‘프리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드 패키지는 130만 고객이 선택한 프리드라이프의 고품격 상조서비스와 함께 프리미엄 생활가전 렌탈서비스를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가입 시 안마의자 브랜드 쉴렉스의 프리미엄 모델 s300과 s200, s100을 50~30% 할인된 렌탈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측은 상조, 투어, 웨딩, 렌탈 등 토탈 라이프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를 제시해 왔다며, 렌탈서비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더한 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드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례 토탈 서비스는 풍부한 경험의 전문 장례인력과 50여 가지 장례용품, 고급리무진 등 주요 품목만을 모아 실속 있게 구성했다.
프리드라이프 제휴 우리카드로 상조 납입금 결제 시 최대 월 14,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입 특전으로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가입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우제 반제상이 무료로 제공된다.
문호상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이번 프리드 패키지는 상조서비스의 진화를 이끌어 온 프리드라이프가 2018년도에 야심차게 선보인 신상품”이라면서, 프리드라이프만의 서비스 노하우와 합리적인 렌탈서비스가 더해진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 큰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