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레몬밤 추출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한 신제품 ‘옐로컷 레몬밤’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몬밤은 허브과 식물로 레몬과 유사한 향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로즈마린산이 함유되었다고 밝혀져 각광받고 있는 식품이기도 하다.
GNM 신제품 ‘옐로컷 레몬밤’은 기존의 ‘레몬밤 추출분말’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정제형의 제품이다. 업무와 학업 등으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레몬밤의 영양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TP 개별포장을 적용해 위생적이며 휴대성이 좋다.
원료는 프랑스산 레몬밤만을 엄선했으며, 레몬밤 잎으로 만든 추출분말을 99% 함유한다.
업체 관계자는 “정제형 제품을 출시하여 레몬밤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유제품에 섞어 먹거나 요리에 곁들어 먹는 등 레몬밤의 은은한 향을 즐기고 싶으신 분께는 ‘레몬밤 추출분말’을, 하루 1정으로 레몬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는 ‘옐로컷 레몬밤’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우수한 원물 선정부터 청결하고 정직한 가공방식을 원칙으로 삼는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다. 최근에는 간편하게 섭취하고 휴대할 수 있는 정제형 ‘블랙컷 보이차’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