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천재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Chancellor)가 특별한 콜라보 싱글을 기습 발표한다.
18일 정오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챈슬러와 네덜란드 출신 일렉트로닉 하우스 DJ 겸 프로듀서 모티(MOTi)와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We Own The Night’이 발매된다.
‘We Own The Night’은 DJ 모티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에 챈슬러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본인의 트랙 뿐 아니라 많은 아티스트의 곡을 프로듀싱 해 온 버클리 음대 출신 실력파 뮤지션 챈슬러는 이번 콜라보 싱글을 통해 본인만의 개성 가득한 트렌디한 보컬을 뽐냈다. 그는 협업을 제안하는 모티의 러브콜에 흔쾌히 응하며 이번 싱글 참여를 결정했다.
챈슬러와 함께 협업한 모티는 Tiesto, DJ Snake 등 유명 DJ들과 함께 작업해온 네덜란드 출신 실력파 DJ로, 특히 Major Lazer와 작업한 ‘Boom’은 1억뷰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두 명의 핫한 뮤지션 챈슬러와 DJ 모티가 함께 작업한 싱글 ‘We Own The Night’은 18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