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메뜨 가구 인천본점에 우드슬랩 테이블 2018년 3차 수입 수량이 입고되었다. 라오메뜨 가구 브랜드 매니저에 의하면 "2차 입고된 수량까지 완판되어 소비자들의 재입고 관련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심지어 입고 전부터 구매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관심이 크다며 이번 수량도 조기 소진될 거 같다"고 전했다.
현재 라오메뜨 가구는 인천본점과 김해직영점 모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본점 매장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할인폭이 커 근처 공단이나 공장 등에서 판매 중인 비슷한 퀄리티에 가구보다 최대 20% 가량 싸게도 구매가 가능하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다면 이번 행사 기간을 활용하길 촉구했다.
라오메뜨 가구 우드슬랩 테이블은 최고급 하드우드 수종으로 그 중에서도 자연스러운 결과 아름다운 색감을 최고로 치는 북미산 원목을 선별해서 수입했다. 매장에는 두께 10cm에 6인용 이상도 가능한 다이닝 테이블 사이즈까지 전시되어 있다. 구매한 고객들은 "집 안에 나무 한그루가 그대로 누워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수입 명품 가구라 그런지 보기만해도 힐링이 된다"는 등 만족스러운 소감을 남겼다.
인천본점과 김해직영점 모두 400평 규모의 체험형 쇼룸으로 떡판 테이블 외에도 최근 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아쿠아텍스 샤무스 쇼파와 1인용 리클라이닝 소파, 대리석 테이블, 화산석 가변형 식탁, 화장대 등 다양한 제품들도 전시 할인 중이다.
한편 라오메뜨 가구는 연예인 박수홍, 이상민, 최희 등이 집에 설치돼 실제 사용 중인 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미우새)에 라오메뜨 가구로 인테리어한 모습이 방송에 나오면서 '박수홍 식탁', '박수홍 쇼파', '이상민 가구', '이상민 식탁' 등으로 불리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