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8회는 ‘너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본다면’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는 유병재 삼촌과 만날 예정. 귀여움의 대명사 윌벤져스 형제와 대세 유병재 삼촌의 통통 튀는 케미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병재 삼촌과 인사하고 있다. 윌벤져스 형제의 귀여움에 홀릭 된 유병재 삼촌의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유병재 삼촌과의 시간이 즐거운 듯 앙증맞은 미소를 짓고 있는 윌벤져스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유쾌함의 대명사 유병재 삼촌과 만났다. 샘 아빠와 친한 유병재 삼촌이 아이들을 보고 싶어 했기 때문. 앙증맞은 윌리엄-벤틀리에게 푹 빠진 유병재 삼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윌리엄의 고급 밀당에 유병재 삼촌은 유쾌한 반응을 보여 모두가 빵 터졌다고. 심쿵 유발 대명사 윌벤져스 형제와 웃음 유발 대명사 유병재 삼촌. 대세들의 찰떡 케미는 얼마나 차졌을까. 세 사람의 특별한 하루는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까.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윌벤져스 형제와 유병재 삼촌의 특별한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8회 6월 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