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이태성이 ‘만찢남’ 셀카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파격적인 소재와 대사로 1회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가 2주 연속 TV화제성 부문을 차지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재벌 2세 완벽남 ‘민용준’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태성이 훈훈한 본방 사수 독려삿을 공개했다.
이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스함무라비 #민용준 #jtbc #신상캐릭터 #이태성 #오늘밤11시”라는 짧고 센스 넘치는 해시태그와 함께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체크무늬 자켓과 채도가 낮은 베이지 톤의 베스트, 깔끔한 흰 셔츠와 함께 매력남 ‘민용준’으로 완벽 변신한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태성의 짙은 눈썹과 날카로운 눈빛, 높은 콧날 등 뚜렷하고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사로 잡았다.
한편 지난주 방송된 JTBC ‘미스 함무라비’에서는 답답한 현실에 괴로워하는 차오름(고아라)의 앞에 민용준이 첫 등장했다. 그는 조용히 그녀를 위로하며 마치 현실 백마탄 왕자님과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해 앞으로 그가 보여줄 ‘민용준’만의 특별한 매력을 기대케 했다.
이태성이 JTBC ‘미스 함무라비’는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