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마더’ 다섯 번째 OST ‘기억 속의 너’ 가창에는 지난해 최고의 역주행 송 중 하나로 꼽히는 마크툽 프로젝트 ‘Marry Me’의 목소리 주인공 구윤회가 참여했다. 구윤회는 프로듀서 정키의 곡인 ‘MAMA’로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을 발휘,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음반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한국의 괴물 보컬리스트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기억 속의 너’는 사랑과 이별 사이의 감정을 구윤회만의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하여 깊은 울림을 주는 곡이다. 작곡과 작사에는 드라마 ‘역적’ OST인 ‘새날’, 신용재X루나 ‘그대라서’ 등으로 주목받은 연규성, 정성은이 각각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연규성이 참여한 ‘시크릿 마더’ OST part 5 ‘기억 속의 너’는 ‘시크릿 마더’ 17-20회가 방송될 오는 9일(토) 18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회 방송 당시 강렬한 포문을 열었던 리사 김(김은영/ 김소연 분) 추락사고의 전말을 공개하며, 제2막의 시작을 알린 SBS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는 OST part 5 ‘기억 속의 너’가 공개되는 오는 9일(토) 밤 8시 55분, 17-20회가 연속해서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