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성수기를 맞아 혼수 인테리어 가구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화장대 라인 런칭 등으로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가 할인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엔틱한 스타일보다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을 추구하는 신혼부부에게는 제 격인 가구들이 포함되었다. 에스턴 체어 의자와, 대리석 식탁, PISA 1인용 쇼파, 채움 3인용 소파 등이다.
특히 평수가 적은 원룸, 투룸 등에는 수납 활용도가 높은 가변형 제품들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라오메뜨 가구에서 화장대를 산 고객에 의하면 "수납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화장대를 겸해 공간활용도 및 인테리어로 신혼부부집 분위기에 딱이라며 많이 소문내고 있다"고 구매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400평 규모의 인천 가구 거리 내 인천 본점과 김해 가구 공단 내 김해 직영점 양쪽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신혼부부를 위한 제품 외에도 박수홍, 이상민 집에 설치되어 유명한 우드슬랩 테이블이나 샤무드 아쿠아텍스 4인용 쇼파, 화산석 티테이블, 거실장도 행사에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한편 라돈 침대 이슈로 안전하지 못한 가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제품 라인에 따라 수입, 수입생산, 국내제작 등 차등 관리하여 안전하고 좋은 재료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별하고 있다. 이런 다양한 방식을 경험하고 있어 가구의 취약점이나 안정성 등에 대한 전문가적 견해가 남다르다. 가구 비성수기와 소비자 불신인 상황에서도 라오메뜨 가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유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