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파고다어학원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단기간에 토익을 끝내려는 학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토익 만점 20회 이상의 LC 유호영, RC 초강욱 강사가 팀을 이룬 초유토익은 열정적인 강의와 꼼꼼하고 세심한 학생 관리로 수년간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저력 있는 팀이다. 2017년 파고다 종로학원에서 여름방학 수강생 수 전체 1위, 강사 평가 전체 1위를 차지, 토익 990점 만점 수강생을 2명이나 배출했다.
초유토익의 LC 유호영 강사는 토익커들이 2주 및 한 달이라는 단기간에 원하는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율적인 커리큘럼과 스터디 그리고 특강을 초유토익의 최대 강점으로 뽑았다.
수업 후 24시간 카카오톡을 통한 질의응답 및 토익 빈출 어휘 학습도 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두 강사 모두 매달 토익 시험에 응시, 직접 제작한 자료에 최신 경향을 반영해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RC 초강욱 강사는 2년 전부터 새로 바뀐 토익에 대해 “예전만큼 토익이 쉽지 않다.”며, “700점 또는 85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익커들은 고난이도 문항들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문법과 어휘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관건”이라고 조언했다.
이를 위해 두 강사는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만 간략히 압축한 학습자료를 만들었다. 또한 매달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수강생들은 지금까지 시험에 출제되었던 문제유형과 앞으로 시험에 나올법한 문항들만 빠르게 학습할 수 있게 됐다.
종로 파고다학원의 초유토익은 7월 방학 기간에 토익을 공부하려는 수강생들을 위해 700점과 850점을 목표로 하는 점수보장반, 2주반, 주말반 등 다양한 수업을 개설했다. 수업은 학습자의 수준과 편의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언제든지 카카오톡으로 토익 학습상담 및 수강신청 상담이 가능하다.
초유토익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종로 파고다어학원으로 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