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시즌9’이 립 메이크업 특집을 진행한다.
19일 방송하는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 6명의 MC가 립 컬러를 제대로 쓰는 방법을 알려준다.
‘
‘팔로우미9’ 코너 ‘픽앤픽’에서는 ‘내 얼굴에 형광등 켜줄 립 컬러’라는 주제로 립스틱 대 틴트 대결을 진행한다. 립 메이크업 계의 영원한 클래식, 립스틱과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틴트의 대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전혜빈, 손수현, 리지가 립스틱 팀으로 장희진, 김남희, 이수민이 틴트 팀으로 나뉘어 각자 주제에 맞는 립 메이크업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
이번 ‘픽앤픽’에서는 주제에 맞게 여성들의 형광등 컬러 찾기 노하우를 함께 소개한다. 여자들이라면 한 번쯤 고민했을 자신의 퍼스널 컬러. 이번 방송을 주목한다면 나만의 형광등 컬러 찾는 법을 알 수 있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궁금증을 표해왔던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연예인들의 립 컬러도 알아본다. 전지현, 이효리, 공효진을 시작으로 최근 종영한 드라마 ‘미스틱’의 김남주 립 컬러를 분석한다.
특히 이번 ‘픽앤픽’의 스페셜 게스트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내 얼굴에 형광등 켜줄 립 컬러’를 주제로 한 픽앤픽 대결 결과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의 보기만 해도 예뻐지는 ‘팔로우미 시즌9’ 13회는 19일 오후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