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면서 방학을 이용해 대학 편입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방학에 단기로 수업을 들으면서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기초 실력을 닦으려는 것인데, 위너스편입학원에서 이렇게 방학을 이용해 편입 준비를 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 단기 합격반을 마련했다.
위너스편입학원의 편입영어 커리큘럼은 7-8월 두 달 동안 편입에 반드시 필요한 이론을 마스터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적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편입수학 수업의 경우 7-8월에 기초 수학과 미적분 이론 수업을 진행하고, 주1회 문제풀이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너스편입학원에서 7-8월에 편입영어와 편입수학 수업을 수강한 후에 9월부터는 기출문제풀이 수업을 이어서 수강할 수도 있다.
위너스편입학원은 2011년부터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소수정예 시스템’을 도입했다. 공부방법이나 공부방향에 대해 담당 선생님들과 매달 개별 상담을 할 수 있고, 수업 시간 외에 1:1 질문 및 답변이 가능해 기초 실력이 부족한 학생들이 실력을 향상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다가올 11월 편입 원서 접수 기간에는 학생별 맞춤 전략을 한다.
위너스편입학원은 오는 7월 3일 신설되는 기초 이론 단기 합격반과 기존에 개설된 중급반과 고급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