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소속사 KMG(코리아 뮤직그룹)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문샤인과 하민우의 첫 컬래버 디지털 싱글 ‘줄게’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어두운 밤거리를 걷고 있는 문샤인과 하민우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두 사람은 어딘가를 향해 계속 걸어가고 있으며, 신비로우면서도 긴장감 있는 BGM이 자못 미스터리 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영상 속으로 몰입시켰다.
앞서 이번 신곡은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유쾌한 힙합 R&B 장르의 곡이 될 것이라고 밝힌 터라 이와 대조되는 분위기에 의미심장한 20초 티저 속 장면들이 궁금증을 자아내며, 과연 뮤직비디오에 어떤 스토리가 담겼을지 더욱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KMG와 전속계약을 맺고 제국의아이들 멤버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새 출발을 알린 하민우는 한 식구가 된 문샤인과 처음 작업한 컬래버 신곡 ‘줄게’로 음악팬들에게 색다른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2015년 데뷔 이후 기리보이, 도끼, 이현도, 몰리디, 레디, 뉴챔프, 넉살 등 힙합계 실력파 뮤지션들과 힙합과 펑크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여온 문샤인과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 지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색다른 남남케미를 예고한 문샤인과 하민우의 첫 컬래버 신곡 ‘줄게’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