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된 스타 보부상 5인의 ‘사서고생’ 여정이 오는 29일 첫 공개된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는 21세기판 신 보부상을 콘셉트로 연예계 대표 스타들이 한국 우수 중소기업 물품들을 현지에서 팔아 마련한 경비로 여행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시즌1 벨기에 편에 이어 이번엔 스위스로 스타 보부상 5인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그리고 뉴이스트W의 종현이 ‘사서고생’ 여정을 떠났다.
다섯 명의 보부상들은 방송 전부터 현실 남매 못지않은 끈끈한 우정으로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산다라박과 은혁은 ‘사서고생2’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하게 됐는데, 은혁이 “이번에 꼭 친해져서 돌아오겠다”고 출국 전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스위스 현지에서 시간 날 때마다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등 촬영 중 가장 호흡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스위스로 떠나기 전 멤버들은 직접 팔 물건을 고르러 한국 우수 중소기업 물품박람회를 찾았다. 시즌 1을 겪었던 멤버 박준형은 “이번 시즌2 부제가 ‘팔아다이스’라고 들었는데, 이 물건들을 팔다가 다이(die)? 죽는 거 아니냐”며 두려워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현이 함께 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는 오는 29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