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두니아’, 에일리 참여 OST ‘파란 봄’ 뮤직비디오 공개…공룡 세션버전 요청↑

/사진=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가 OST까지 공개하며 예상을 뛰어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고퀄리티의 OST 퀸 에일리의 가창과 아름다운 가사, 그리고 멜로디, 환상적인 두니아의 비주얼까지 겹쳐져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 4회에서는 유노윤호 팀과 돈스파이크 팀이 운명의 첫 만남 후 힘을 합쳐 생존 공조에 나선 모습들이 공개됨과 동시에, 에일리가 참여한 OST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했다.

방송 말미 시청자들이 투표로 오스틴 강이 정혜성을 선택하는 엔딩을 선택한 가운데, 한슬을 포함한 세 사람의 모습을 중심으로 ‘두니아’의 첫 번째 OST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정식으로 이와 함께 공개 된 ‘두니아’ OST Part.1 ‘파란 봄’은 네이버TV(https://tv.naver.com/v/3471395)를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돼 큰 호응을 받았다. 첫 번째 OST의 주인공은 에일리였다. 위기 속에도 싹 튼 설렘과 두근거림을 담은 ‘파란 봄’은 감성 가득한 엔딩을 장식해 시선을 모았다.

‘파란 봄’은 웅장한 오케스트라, 기타 사운드에 에일리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낯선 땅 ‘두니아’에 떨어져 혼란스러운 상황에 처해진 가운데 새로운 사람을 만나며 겪게 되는 설렘과 사랑이 싹트는 순간을 ‘봄’에 빗대어 표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 말미 OST와 함께 어우러진 공룡 세션이 큰 관심을 모았다. 각기 악기를 든 20마리의 공룡들은 에일리와 함께 아름다운 선율에 몸을 맡기며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탄성을 내지르게 했다.



이와 관련해 인터넷 상에서도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고퀄리티 OST에 환호를 보냄과 동시에 방송에서만 등장한 공룡 세션 버전을 요청하는 등 큰 관심을 내보이고 있는 것. 이 공룡들은 영화 ‘쥬라기 월드’ 홍보용으로도 등장했던 공룡들로, 유니버설 코리아가 특별히 ‘두니아’를 위해 제공한 것이다.

이처럼 OST까지 환상적인 조합으로 창조해낸 ‘두니아’에 시청자들은 “음악도 영상도 따뜻하다”, “우와.. 고퀄의 음악과 병맛 예능의 만남 환영합니다”, “공룡버전 언제나와요. 그거 기다리고 있었는데”, “영화 같아”, “믿고 듣는 에일리 진짜 두니아 재밌고 OST도 너무 좋다” 등 큰 호응을 보냈다.

‘두니아’ 제작진은 “OST를 비롯해 공룡 세션 등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면서 “더욱 더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이 함께한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