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대표 정현성)의 아미노산 제품 ‘아미노포켓5000’이 오는 6월28일 서울 스타필스 코엑스몰에 런칭하는 ‘삐에로쑈핑’에 입점 한다고 밝혔다.
삐에로쑈핑은 ‘펀&크레이지(Fun & Crazy)’를 컨셉으로 ‘재미있는 상품’, ‘미친 가격’을 표방한 신개념 오프라인 쇼핑몰이다.
정돈보다 혼돈, 상품보다 스토리, 쇼핑보다 재미를 강조한 삐에로쑈핑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실험적인 잡화 브랜드로 일본의 돈키호테를 모티브로 한 만물잡화상 개념의 전문점이다.
삐에로쑈핑에 입점하는 아미노포켓5000은 필수아미노산 8가지를 포함, 고함량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과립형 스틱포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몸이 지칠 때 수시로 섭취하기 간편한 제품이다.
우리 몸의 필수영양소인 단백질을 만드는 기초 단위인 아미노산은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흐트러지기 쉬운 생체리듬을 안정시켜 영양밸런스를 정상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해주어 성장기 아이들 간식이나, 운동 전.후에, 다이어트, 매일 지치기 쉬운 직장인들이 섭취하기 적합하다.
아미노포켓5000은 운동을 즐겨하는 동호회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입소문으로 입지를 다져 왔으며, 천연아미노산 최초로 전국 이마트 및 SSG 입점 후 이번 삐에로쑈핑에도 입점하며 유통 영역을 확대할 전망이다.
특히 삐에로쑈핑에서는 기존의 세트 단위 판매와 함께 단품 단위도 판매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아미노산의 혜택을 알릴 계획이며 재미있는 문구와 B급감성을 통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제이씨더블유인터네셔널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지치기 쉬운 일상에서 아미노산 섭취를 통한 원활한 영양공급과 생기회복은 필수.”라며 “아미노포켓5000의 삐에로쑈핑 입점을 통해 생기와 활력이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