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상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이수현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상혁이 연기하는 이수현은 나혜성(박주미)이 운영하는 화장품회사의 사업본부장으로 극중 함께 출연하는 임수향, 차은우 등과 호흡하며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지상혁은 2013년 MBC ‘구암허준’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으로 tvn ‘로맨스가 필요해3’, SBS ‘비밀의 문’, SBS ‘별에서 온 그대’, OCN ‘그 남자 오수’ 등에 출연함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영화 ‘U.F.O’, ‘그녀의 이야기’, ‘살인의뢰’, ‘선미(善美)’ 등 스크린에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며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지상혁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지상혁을 비롯해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