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상위 1% 크리에이터의 일상을 엿보는 ‘랜선라이프’에서 재치만점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이 MC 이영자, 김숙과 대세 크리에이터 4인방의 유쾌한 에너지가 가득 담긴 포스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MC 이영자, 김숙의 익살스런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돋보기를 들고 엄지를 치켜세운 이영자의 모습은 SNS의 ‘좋아요’ 아이콘과 크리에이터의 세계를 탐방하는 1인 미디어 방송의 특징을 표현해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마치 손바닥 화면 속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은 4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씬님 밴쯔의 귀여운 ‘미니 아바타’같은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촬영장에서 MC 이영자와 김숙은 눈빛만 봐도 통하는 찰떡 호흡으로 웃음이 끊이질 않는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크리에이터 4인방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촬영장의 열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랜선라이프’는 핫한 1인 크리에이터들의 삶을 관찰하고 그들의 카메라 뒷모습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거침없는 입담과 쫀득한 호흡을 보여줄 MC 이영자와 김숙을 필두로 각 분야를 주름잡는 핫한 크리에이터 4인방과 함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1인 미디어의 세계를 낱낱이 드러낼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일상에 대한 호기심 타파와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은 ‘비긴어게인2’ 후속으로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