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뜨거운 화제 몰이 중에 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발매한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의 음반 부문 주간 차트(06.25~07.01 집계 기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약 8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뉴이스트 W는 ‘WHO, YOU(후, 유)’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장악한데 이어 음반 차트에서도 강세를 보이며 한터 주간 차트 정상에 등극,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것.
또한 ‘WHO, YOU(후, 유)’는 한터 차트뿐 아니라 신나라 레코드,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도 연일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특히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뉴이스트 W가 첫 시도하는 라틴 팝 장르의 곡으로 그들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케 했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타이틀곡 ‘Dejavu(데자부)’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절제된 섹시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뉴이스트 W는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를 장악, 성공적 컴백을 알린 것과 더불어 역주행의 신화를 넘어 정주행의 기록을 세우며 대세다운 인기를 입증해 앞으로 그들의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