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은 ‘에버랜드에서 보내는 당신의 행복한 여름’이라는 주제로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에버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기억을 3분 이내의 동영상으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8월5일까지이며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대상 한 팀에 상금 300만원, 우수상 한 팀에 100만원, 장려상 두 팀에 각 50만원의 상금을 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수중터널 재단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여름을 대표하는 꽃인 ‘수국’으로 수중터널을 재단장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새 단장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수국으로의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국 터널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선착순 300명까지 아쿠아 캐릭터 우표를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근로시간 단축’ 시행 기념 프로모션
롯데월드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과 8월(주말·공휴일 제외) 오후6시 이후에 방문하는 직장인(동반 1인 포함)은 1인당 2만원으로 놀이시설 탑승과 공연 관람 등을 할 수 있다. 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직장인 본인과 동반 3인까지 1인당 1만8,000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관광公 서울센터서 문화행사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서울 청계천에 있는 공사 서울센터에서 관광·문화 이벤트 및 체험 행사를 운영한다. 우선 부산·경상남도·전라도 국내여행 체험전을 열고 매주 목요일 점심에는 버스킹 공연 및 가상현실(VR) 기기체험, 부채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