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송경아-송해나가 베트남 푸꾸옥에서 탑 모델의 위엄을 떨친다. 샤워실까지 화보촬영장으로 만들어버리는 우월한 기럭지와 거침없는 포즈를 뽐낸 것.
KBS2 ‘배틀트립’에서는 ‘2018 떠오르는 휴가지’라는 주제로 모델 선후배 ‘송경아-송해나’와 배우 선후배 ‘박은혜-안미나’가 출연해 여름 여행 배틀을 펼친다. 오늘 방송에서는 베트남의 숨겨진 보석 ‘푸꾸옥’으로 여름 휴가를 떠난 송경아-송해나의 ‘송캉스 투어’가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푸꾸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모델 자태로 시선을 강탈중인 송경아-송해나의 모습이 포착됐다. 따라 입고 싶은 두 사람의 여행 패션이 담긴 스틸이 공개된 것. 패션과는 뗄 레야 뗄 수 없는 두 사람인 만큼 이들이 여행지에서 보여줄 독보적인 여행 패션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해변가에서 우월한 기럭지와 자연스런 포즈로 모델 인증을 하는 모습부터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의 모습까지 담겨 역시 모델이라는 소리를 절로 나오게 한다. 또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두 사람의 여름 여행 패션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어떤 장소라도 화보 촬영장으로 만드는 두 사람의 모델 포스가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무엇보다 샤워실에서 수영복 화보를 찍는 듯 주저없이 포즈를 취하는 송경아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동시에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여행에 흥이 오른 송경아는 샤워장에서 즉흥적으로 하이패션 포즈를 취해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선배 송경아의 수영복 화보에 도전하듯 섹시한 뒤태를 드러내며 거침없는 포즈를 선보였다고. 이어 두 사람은 SNS를 들썩이게 만든 ‘인생샷 핫스팟’을 포착해 잡지 화보 뺨치는 여행사진을 남겨 스튜디오를 부러움의 탄성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에 ‘배틀트립’ 측은 “송경아-송해나가 우월한 기럭지와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베트남 푸꾸옥에서도 마음껏 뽐냈다. 이번 방송에서는 탑모델들의 여름 여행룩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송경아-송해나가 올 여름 여행 패션 스타일링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부터 간편하면서도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는 법까지 기억에 남는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패션팁을 아낌 없이 방출한다. 오늘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배틀트립’은 오늘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