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대비, 고용 불안 등으로 전문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취득 후 갱신이 필요 없으며, 개인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에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입문서 풀세트를 무료로 배포한다. (비매품)
참고로 베스트셀러 1위는 2016년 12월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기준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입문서에는 공인중개사 1차 시험과목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과 2차 과목(공인중개사법,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의 과목별 핵심포인트 및 기초용어풀이, 최신 개정법령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을 기초부터 쉽게 정리하여,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해당 교재는 오는 8일 (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배포하며, 공인중개사 교재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무료 인터넷 강의도 함께 배포 중이다. 무료로 배포되는 공인중개사 입문 강의는 1위 베스트셀러 교재 저자인 해커스 교수진의 직강으로 초보자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으며, 2018년 최신 경향을 반영하여 수험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며, “해당 공인중개사 교재와 무료 강의를 통해 초시생도 쉽게 개념을 정리하고, 시험에 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료로 배포되는 공인중개사 입문서 교재 및 인강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2018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 합격을 위한 100일 합격반과 2019년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년 합격반에 한하여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