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아침드라마 'TV소설 파도야 파도야'(극본 이현재, 연출 이덕건)에서 천금금으로 분해 활약중인 배우 성현아가 자신의 SNS를 통해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 화제다.
최근 성현아는 인스타그램에 “밝고 아름다운 그녀들과 추억이 새록새록, 우리 소소하게 충만하게 살자.”라는 글과 배우 이소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뷰티 화보 컷을 연달아 게재하며 40대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싱그러운 동안 외모와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늘씬한 몸매를 과시했다.
성현아는 1994년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된 뒤 ‘보고 또 보고’, ‘이산’,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애인’ 등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부터는 여성생활 전문 미즈케어솔루션 모델로 활동하며 여성 건강 전도사 역할을 자처하고 나섰다.
과거 성현아는 미즈케어솔루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몸매 유지 및 건강 비결에 대해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필라테스와 요가, 스피닝 등 꾸준한 운동을 꼽았다. 또한 "출산을 하고 나이를 먹다 보니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못지 않게 여성 속 건강도 관리해야 한다”며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여성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 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운동요법과 천연요법을 결합해 종합적이고 근본적으로 여성 기능 강화를 유도하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여성 전문 컨설턴트의 일대일 책임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적용해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불감증을 회복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실금,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탄력 저하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을 잃어버린 ‘오복실’과 가족들이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룬다는 내용이다. 극중 성현아는 가난한 집 딸로 태어났지만 ‘금금’이라는 이름 덕분에 부자가 된 ‘천금금’역으로 맡아 열연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