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명칭은 ‘RIDE ON THE WIND’로 밝혀졌다. 7월 25일 발매를 앞두고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서면서 국내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7월 12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 멤버 개인 티저 영상 4편을 파격적으로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푸른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KARD 멤버 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다. 감각적인 영상과 더불어 불어오는 바람을 마주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서는 이번 세 번째 미니 앨범의 명칭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의 공식 네임은 ‘RIDE ON THE WIND’로 11일부터 양일간 공개된 5편의 영상 속 키워드였던 ‘바람’의 의미가 공개된 셈.
DSP미디어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발매일까지 쉴 틈 없는 콘텐츠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KARD는 7월 25일 세 번째 미니앨범 ‘RIDE ON THE WIND’로 컴백한다. 더불어 오는 8월 19일에는 첫 국내 콘서트인 ‘WILD KARD in SEOUL’을 개최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