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코인노래방 창업 전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6일, ‘제7회 세븐스타가요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열린 ‘제7회 세븐스타가요제’는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본 가요제는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지난 2016년부터 코인노래방 창업비용 지원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하고 있는 자사 대표 프로모션으로, 가맹점과 상생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참여자 모집부터 시상식까지 모두 본사에서 진행한다.
금번 진행한 제7회 가요제 역시 수많은 실력자들 간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진 가운데, 내부심사(70%)와 VOD투표영상 득표수(30%)를 통해 1, 2위가 선정됐다. 1등에게는 LG 울트라 PC노트북을, 2등에게는 삼성 태블릿PC가, 스타상에 뽑힌 이들에게는 2만원 상품권(개별 상품 발송)이 주어졌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상품 증정 외에도 1~2위 간 노래 대결, 다트 대결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가 진행되며 시상식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1위 수상자의 정체였다. 제7회 가요제의 1위 수상자가 놀랍게도 세븐스타 구월로데오점 점주였던 것. 직접 이메일로 접수해 참가한 것으로 사전에 본사 담당자들도 이 참가자의 신상을 전혀 알지 못했다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가맹점주는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코인노래방창업을 시작했고, 이번 가요제에도 남다른 애정을 갖고 참가했다”고 전하며 “참여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뻤는데, 이렇게 수상의 영광까지 누릴 수 있게 돼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이와 같이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동전노래방 창업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가맹점 매출 구조 형성을 돕기 위한 동전노래방 창업비용 절감 혜택과 함께 박기량을 필두로 한 사인회, 게릴라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7월에는 세븐스타 인증샷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