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민이 브이(V)앱으로 준비 중인 솔로앨범의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한 가수 효민이 어제(16일) 네이버 브이(V)앱을 통해 팬들과 소통, 의상 힌트부터 노래 가사까지 과감하게 공개하며 그녀의 솔로앨범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방송이 시작되고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하던 효민은 녹음실에서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며 팬심을 또 한 번 두드렸다. “드디어 타이틀 곡을 결정 했다”며 한 달 정도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효민 역시 벅찬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기쁜 기색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의상까지도 스포를 위해 준비했다는 그녀는 주황빛 티셔츠에 노란 숏팬츠, 노란색 가방으로 무장해 곡의 콘셉트에 대한 힌트를 던졌다. 이에 팬들은 “감 인가?”, “짱구같다”, “그냥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효민은 “시고 떫은~ 심지 곧은~”라는 가사 한 소절을 공개, 팬들은 그녀가 준 의상 힌트와 함께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 가사 공개만으로도 뇌리에서 사라지지 않는 강한 중독성이 느껴져 그녀의 레전드 곡이 또 한 번 갱신될 것을 예감케 했다.
전세계의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 브이(V)앱으로 앨범 준비 근황을 밝힌 효민은 팬들의 애정 어린 댓글을 읽으며 함께 웃고 소통하는 등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그녀의 솔로 앨범을 누구보다도 기다리고 있을 팬들을 위해 찾아온 그녀의 변함없는 팬사랑 역시 여전히 빛났다고.
이처럼 의상부터 가사까지 통 큰 스포일러로 그녀가 곧 선보일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솔로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찾아가기 위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효민은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솔로 활동 예고에 아시아권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