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릴리에뜨가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뷰티 ㆍ 헬스 ㆍ 생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서울 비즈니스 센터(서울시 중구 칠패로 36, 연세봉래빌딩 10층)를 오픈하였다.
서울역 근처에 위치한 웅진릴리에뜨의 ‘서울 비즈니스 센터’는 교육장, 미팅룸, 제품 체험존 및 현장구매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센터에 상주한 웅진릴리에뜨의 비즈니스 컨설턴트를 통해 다양한 회원 교육과 비즈니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웅진릴리에뜨 회원이라면 누구나 센터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 수령하고 각종 편의시설 및 휴게 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회원 비즈니스 운영 및 관리, 웅진릴리에뜨의 뷰티 ㆍ 헬스 ㆍ 생활 제품의 전문적인 교육, 바이럴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 정규화 된 교육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다.
웅진릴리에뜨 정윤호 대표는 "서울 비즈니스 센터 오픈을 통해 회원들과의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다양하고 유연하게 비즈니스 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접근성이 용이한 교통의 요지에 센터가 위치해 있고, 센터를 통해 웅진릴리에뜨 만의 효과적이고 차별화된 교육과 비즈니스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어 회원들의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공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 19일 웅진릴리에뜨 서울 비즈니스 센터에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의 특별 강연회가 진행되었다. 최근, 베스트셀러를 기록한 ‘사람의 힘’ 자서전을 출간한 웅진그룹 윤석금 회장은 젊은 시절의 경험을 통해 성공의 자리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비즈니스 노하우와 긍정적인 생각으로 사람을 바라보고 관계하는 사람의 힘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에 참석한 약 200명의 웅진릴리에뜨 회원들은 특강에 대하여 “웅진릴리에뜨 회원으로서 적극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하고자 하는 매우 큰 동기 부여가 되는 특강이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