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D가 25일 오후 6시 신곡 ‘Ride on the wind’를 들고 ‘믿고 듣는 신용KARD’의 명성을 이어간다.
KARD는 25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를 발표한다. ‘You & Me’ 이후 8개월 만의 새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KARD만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는 빠른 템포에 따라 드럼과 베이스라인이 흘러가는 Dance hall 그루브와 House 리듬이 어우러진 EDM 곡이다. 처음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살랑살랑 흔들리는 바람에 비유해 표현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사전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은 ‘Ride on the wind’ 뮤직 비디오는 제주도의 드넓은 자연을 배경으로 4일간에 걸쳐 제작됐다. ‘You in Me’부터 호흡을 맞춰온 나이브 프로덕션의 영상미는 이번 곡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성을 극대화 해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음반 공개와 함께, 이번 음반에 대한 멤버들의 소감과 제작 비화를 담은 네이버 V라이브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진행된다.
KARD는 7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 발매와 더불어 8월 19일 첫 국내 콘서트인 ‘WILD KARD in SEOUL’을 개최 한다. 여름에 걸맞는 화려한 무대와 그 동안의 해외 공연에서 쌓아온 내공을 무대에서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