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는 오늘(2일)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 31일 발표한 소야의 2018 컬러 프로젝트(SOYA Color Project)의 세 번째 신곡 ‘와이셔츠’의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와이셔츠(Y-SHIRT)’는 밝고 청량한 느낌의 레게 톤을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팝 스타일 사운드의 곡이다. 더불어 이별을 앞둔 남녀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 아련한 감성이 더해진 소야의 목소리와 비아이지(B.I.G) 멤버 희도의 중저음 보이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다.
소야의 신곡 ‘와이셔츠(Y-SHIRT)’의 또 다른 주목할 점은 비아이지(B.I.G) 희도와 함께 무대를 꾸민 새로운 커플 안무이다. 소야와 희도가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선보이는 포인트 안무인 짝짜꿍 댄스로 신곡 ‘와이셔츠’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소야의 2018컬러 프로젝트(SOYA Color Project)는 자신의 이름 철자 ‘S’ ‘O’ ‘Y’ ‘A’를 첫 글자로 하는 콘셉트의 색깔을 담은 타이틀의 싱글을 올해 네 차례 발표하는 프로젝트이다.
한편, 소야는 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와이셔츠’로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