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영화 <변산>이 8월 2일(목)부터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오픈해 IPTV와 디지털 케이블, 위성,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변산>은 대한민국 대표 이야기꾼 이준익 감독과 충무로 대체 불가 배우 박정민, 김고은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변신의 귀재 박정민이 새롭게 도전한 ‘힙합’ 이라는 소재와 대체불가 김고은이 완벽하게 소화해 낸 ‘찰진 사투리’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도전과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도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다양한 청춘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는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바 있다.
여름 극장가 대작들 사이에서도 <변산>만의 저력을 입증하며 관객들은 N차 관람을 꾸준히 이어 나가는 등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내일부터 오픈 되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과 극장에서 느꼈던 유쾌하고 진심어린 청춘 스웩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 관객들에게 또 한번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준익 감독과 배우 박정민, 김고은의 영화 <변산>은 KT Olleh TV, SK Btv, LG U+ TV, 케이블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8월 2일(목)부터 안방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