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기온 39도의 ‘유례 없는’ 올 여름 폭염으로 많은 이들이 지친 기색을 보이고 있다. 이 연장으로 휴양지로 떠나는 일반적인 피서에서 벗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속속 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맞게 오프라인 및 온라인 환경의 각 유통 브랜드들은 집에서 나오지 않는 소비자들을 이끌기 위한 묘안 찾기에 몰두하고 있다.
반면 침구 브랜드들의 경우 소비자들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는 부분에 착안해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작열하듯 내리쬐는 햇볕 속에도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갖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한다.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추가 사은품 증정을 실시하는 등 그 양상은 가지각색이다.
패밀리침대 및 모션베드를 전문 판매 중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도 마찬가지다. 이 브랜드는 자사가 시중에 내놓고 있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모든 수입매트리스 제품에 ‘한정 특가’ 혜택을 적용하며 소비자들을 밖으로 불러 내고 있다. 집 밖을 나서기조차 꺼리는 이들을 위해 직접적으로 체험 환경을 구축해 놓기도 했다.
더슬립은 소비자들의 충분하고 안락한 수면을 응원하고자 한정 특가를 마련했다.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와 더불어 판매하는 전 라인업에 최대 60%의 세일 가격을 적용해, 구입 희망자로 하여금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행사 현장에서는 오랜 전통을 가진 브랜드인 ‘썰타’는 물론 장인 브랜드 ‘헤밍웨이’, 왕의 침대 ‘킹스다운’과 같은 브랜드들이 총망라된다. 이 외의 브랜드 제품은 에어룸, 씰리 크라운주얼, 스턴스앤포스터, 옵티멈, 엠릴리 등의 선호도 높은 라인업이 존재한다. 이러한 브랜드에 더해 패밀리침대 및 모션베드도 다채롭게 할인된다.
무엇보다 할인을 실시하는 더슬립은 자체적인 유해물질 안전 검증을 실시함으로써 철저하게 품질 관리를 유지하고 있다. 최대 60%의 파격적인 세일을 적용하지만,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각각의 품목은 모두 음이온 파우더가 일절 배제된 양질의 수입매트리스들이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이러한 더슬립의 제품들을 보다 편하게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더욱이 매트리스 전문 컨설팅 인력이 제공하는 1:1 맞춤 제품 제안을 통해 전시장 내 제품들에 대한 특장점을 들을 수 있음은 물론, 구입 절차를 밟을 시 추가적인 침구용품 할인 혜택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 등 전 제품에 최대 60% 할인을 적용하는 더슬립은 현재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대전청주점 에서 소비자들을 반기고 있다. 한정 특가는 나열한 모든 전시장에서 일괄적으로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