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의원 신촌점이 안전한 보툴리눔 톡신 시술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대한코스메 틱피부과학회에서 전개하는 ‘3.6.5 캠페인’에 동참한다.
‘3.6.5 캠페인’은 환자에게 보툴리눔 톡신 시술을 받을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리고, 의료 진에게는 안전한 시술법을 교육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숫자 3.6.5가 가진 의미를 담아 3가지 슬로건을 제시했다. 3.6.5는 △3번 이상 시술 경험이 있거나 △6개월 이내에 시술을 받았거나 △50단위 이상의 용량으로 시술을 받은 경우를 뜻한다.
유앤아이의원 신촌점 정은희 원장은 “보톡스로 잘 알려진 보툴리눔 톡신 시술은 가장 대 중화되어 있는 피부 미용 시술 중 하나지만 의외로 환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알지 못한다” 며 “보툴리눔 톡신 시술은 한번 받게 되면 꾸준히 받게 되는 시술인만큼 장기적으로 내 성 가능성을 고려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유앤아이의원 신촌점은 수많은 시술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했으며 정품, 정량을 원칙으로 한다. 유앤아이의원은 개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 보툴리눔 톡신 시술을 적용하며 다양한 오리지널 장비를 보유하는 등 체계적인 의료시스템을 구축 하고 있다.
또한 의료품질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시술 연구 및 원장 세미나 등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직원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정은희 원장은 “최근 에스테틱 메디컬 시술 트렌드는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을 고려하여 자연스러움과 건강함을 추구하는 것”이라며 “보툴리눔 톡신 시술에서 3,6,5의 의미를 기 억하고 환자의 피부 타입과 얼굴 전체의 균형을 파악해 적절한 용량과 시술 간격을 조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