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공식] 서현진·이민기·이다희·안재현, '뷰티 인사이드' 라인업 확정

/사진=매니지먼트숲, Go_od Management, 화이브라더스코리아, HB엔터테인먼트




‘뷰티 인사이드’가 서현진, 이민기에 이어 이다희, 안재현의 캐스팅을 확정하며 ‘로코력 만렙’의 빈틈없는 라인업을 완성했다.

‘라이프’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연출 송현욱, 극본 임메아리,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가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쌩판 초면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다. 설렘 지수를 높이고 공감을 더하는 ‘로코 치트키’ 서현진과 이민기의 만남에 이어 ‘대체 불가 매력’의 이다희와 안재현까지 합류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여기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또 오해영’의 송현욱 PD와 참신한 필력의 임메아리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2012년 공개된 소셜 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THE BEAUTY INSIDE)’는 파격적인 콘셉트와 참신한 스토리로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클리오 국제광고제 영화부문 금상을 수상했을 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7천만 뷰를 달성했다. 이를 원작으로 2015년 개봉된 영화 ‘뷰티 인사이드’(제작 용필름, 감독 백종열) 역시 화려한 캐스팅과 섬세한 감성으로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얼굴이 바뀌는 설정을 여자주인공로 변주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일정한 주기가 되면 다른 사람이 되는 여자와 유일하게 그녀만을 알아보는 안면인식장애 남자의 로맨스는 원작이 가진 감성적인 결 위에 유쾌함과 공감을 불어넣어 차별화된 ‘로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서현진은 한 달에 한 번 얼굴이 바뀌는 톱스타 한세계를 연기한다. 소문도 루머도 많은 트러블 메이커지만 백 개의 얼굴로 백 가지 연기를 한다고 해서 ‘백면미인’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최고의 톱스타다. 일정 시기가 되면 타인의 얼굴이 되는 치명적이고 특별한 ‘마법’을 앓고 있는 한세계는 악연인지 인연인지 알 수 없는 계약으로 얽힌 서도재를 만나면서 비밀스러운 세계의 문을 열게 된다. 사랑스럽고 현실적인 디테일을 통해 그 어떤 캐릭터도 자신만의 색을 입히는 서현진의 연기로 재탄생할 ‘뷰티 인사이드’는 공감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 오해영’ 송현욱 PD와 서현진 골든 콤비의 재회도 설렘을 증폭한다.



한세계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발을 딛는 항공사 본부장 서도재 역은 이민기가 맡았다. 수려한 외모와 훤칠한 키, 탁월한 두뇌까지 신의 축복을 다 받은 무결점 완벽남이지만 안면인식장애를 가진 인물이다. 상처를 들키지 않으려 사람의 사소한 버릇, 걸음걸이까지 기억하는 치밀한 노력으로 완벽함을 유지하는 인물. 한세계와의 만남으로 서도재의 삶은 커다란 변화를 맞게 된다.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펼치는 이민기가 풀어낼 서도재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다희는 세상 완벽하고 도도한 강사라 역을 맡았다. 부모가 재혼하여 서도재와는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남매로 완벽한 두뇌와 외모를 지녔다. 도재를 넘어서겠다는 야망을 키워온 사라는 그의 곁에 나타난 한세계의 비밀에 주목한다. 그러다 한세계의 친구 류은호를 마주하고, 넘봐선 안 될 그의 선량함과 순수함에 이끌리게 되는 인물이다. ‘핫’한 대세배우로 떠오르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다희는 이번에도 제 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강사라를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인물로 완성할 이다희의 연기 변신에도 기대가 쏠린다.

1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안재현은 깨끗하고 맑은 ‘신부 지망생’ 류은호로 분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숲처럼 고요하고 청량한 기운을 품은 심성에 극강의 비주얼까지 장착, 존재 자체가 힐링이다. 의외의 엉뚱함이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인 류은호는 한세계의 비밀을 알고 지켜온 친구이기도 하다. 사사건건 세계를 곤경에 빠뜨리며 비밀을 캐내려는 사라를 만나 그의 마음에도 풍랑이 인다. 여러 작품을 통해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던 안재현이 류은호를 통해 또 다른 얼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JTBC 새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라이프’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