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더쇼' 라붐, '체온' 이색 버전 공개…큐티부터 호러·엽기까지

/사진=SBS MTV




걸그룹 라붐이 ‘더쇼’에서 이색적인 모습을 선보여 흥미를 더한다.

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소.확.겜’ 코너에서는 라붐이 출연해 특급 한우 세트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친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게임’의 준말인 ‘소.확.겜’ 코너는 특별한 게임을 펼쳐 매달 최고의 1팀을 꼽는 코너.

8월 첫 주자로 나선 라붐은 연습 기회를 얻기 위해 타이틀곡 ‘체온’의 섹시, 큐티, 호러, 엽기 버전을 개인기로 선보이며 의욕을 불태웠다. ‘체온’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남녀 간의 아름다운 사랑을 솔직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 과연 라붐은 어떤 이색 버전으로 제작진에게 기회를 얻어 낼지 관심을 모은다.

또 라붐은 초 집중 모드로 게임에 임하던 중, 솔빈과 ZN은 서로의 모습을 보며 맹공격(?)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라붐의 이색적인 모습과 게임 현장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쇼’는 금주부터 매주 스타들의 퇴근길 소식을 V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전한다. 스타들의 생생한 퇴근길 현장, 스타들이 말하는 무대 소감 등 다채로운 퇴근길을 볼 수 있다. 퇴근길 라이브 진행은 신인 그룹 IN2IT의 멤버 인호와 아이젝이 맡는다.

이밖에 ‘더쇼’ 방송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여름 특집’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IN2IT, KARD, SOYA, 골든차일드, 네온펀치, 더 이스트라이트, 디크런치, 레오, 마이틴, 사우스클럽, 서제이, 식스밤, 신현희와김루트, 영화처럼, 플래쉬의 무대와 함께 한다. 7일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