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오는 8월 12 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한국 초연 뮤지컬로 개막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2차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25일과 8월 1일 양일에 걸쳐 공개된 2차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뮤지컬의 메인넘버 중 하나인 ‘웃기는 하루’와 ‘우린 전쟁 영웅’까지 총 두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웃기는 하루’에서는 버드레이스에게 상처를 받은 로즈 역의 정재은이 집으로 돌아온 모습이 담겼다. 이어 ‘우린 전쟁 영웅’에서는 볼랜드 역의 이해준과 번스타인역의 유현석이 동료 해병대원들과 함께 전쟁을 앞두고 힘차게 전쟁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에너지를 선보였다.
두번에 걸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이후 아름답고 중독성있는 선율의 음악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뮤지컬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에 관한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