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4DX 최고 오프닝 기록을 기념해 4DX 페이스북(www.facebook.com/4DXKOREA)에서는 흥행 기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12일(일)까지 <신과함께-인과 연>의 역대 한국영화 4DX 1위 기원 댓글을 남긴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의 4DX 레드카드를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흥행 기념 이벤트와 함께 이번 주말 폭염을 피해 극장을 찾을 관객들을 만나는 <신과함께-인과 연> 4DX의 신기록 열전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러한 폭발적 흥행 신드롬은 <신과함께-인과 연> 4DX 실관람객들의 다양한 호평을 통한 입소문으로 가능했다. <신과함께-인과 연>을 4DX로 관람한 관객들은 지옥의 배경에 따라 변화하는 4DX 환경효과를 특히 호평하고 있다. “지옥에 대비되는 북방의 눈바람이 좋았다. 4DX 눈 효과는 언제나 신기한듯!”, “분무기 천 개 동시에 뿌리는 느낌, 여름에 완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4DX”, “<신과함께-인과 연>은 4DX를 위한 종합선물세트!”, “한국영화 중 가장 만족스러운 4DX 상영작” 등 다양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지옥체험은 물론 물고기, 공룡 등 어트랙션 라이드 모션까지 더해 간담이 서늘한 지옥 체험을 할 수 있고, 지옥 공간 묘사에 천 년 전 과거까지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각광 받고 있다.
관련기사
역대 4DX 한국 영화 흥행 신기록을 연일 경신 중인 <신과함께-인과 연>은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관객들에게 완벽한 여름 극장 피서를 선사하는 4DX는 유럽과 북미의 20~30대를 중심으로 보는 영화의 대안으로 영화 관람 인기 트렌드로 찬사 받고 있으며, NO.1 프리미엄 무비 포맷으로 각광받고 있다. 4DX는 전 세계 59개국 548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전국 33개 CGV 4DX 상영관이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