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선을 넘는 녀석들’ 솔비, 김구라 음소거 시키는 입담 끝판왕

‘선을 넘는 녀석들’ 솔비가 김구라를 음소거 시키는 입담 끝판왕의 면모를 단단히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이탈리아 탐사에서 남다른 입담을 뽐내며 ‘김구라 브레이커’ 최강자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기획 박현석 / 연출 정윤정 오미경 / 이하 ‘선녀들’) 18회는 김구라-설민석-솔비-걸스데이 유라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매력을 200% 만끽하는 낭만 탐사가 예고돼 있다.





티격태격하는 상극 케미로 잘 알려진 솔비와 김구라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탐사에서 시시때때로 재치 넘치는 입씨름을 선보이는가 하면 호흡이 척척 맞는 예능감을 자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솔비는 솔직하면서도 예능감 폭발하는 입담으로 김구라를 음소거 시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피렌체에서 베네치아로 이동하는 기차 안에서 김구라가 세계 스포츠카 시장에 대한 지식을 대방출하자 “오빠 얘기가 게임 같아요”라고 말해 김구라를 어리둥절하게 만들더니 “이해가 안 가요”라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솔비는 이탈리아 피렌체와 베네치아를 둘러보는 중간중간 ‘로마 공주’만 할 수 있는 엉뚱미 폭발하는 멘트로 여행의 재미와 흥을 더하는가 하면 아티스트 감수성으로 베네치아 풍경과 역사에 관심과 열정을 드러내며 탐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솔비는 베네치아 산 마르코 광장에서는 퍼포먼스 여왕으로 변신, 아티스트의 예술혼과 열정을 한껏 뿜어낸 인증샷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김구라를 음소거 시키는 입담 끝판왕 솔비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매력을 선사할 이탈리아-슬로베니아 편 두 번째 탐사는 오늘(2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이다.

실제 발로 거닐며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묘미를 살리면서도 시청자와 눈높이를 맞춘 다양한 정보를 담아내며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