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패키지 수강생에게 반복학습에 특화된 족집게식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알려진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시험분야와 관련된 방대한 빅데이터와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로 만든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인강 및 교재를 선보인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패키지 수강 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인강은 해당 자격증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해 학습량을 1/5로 줄인 족집게식 강의다.
따라서 만담형 강의와 달리 분량이 콤팩트해 합격률 증가에 도움이 되는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또한 족집게식 강의이므로 반복수강을 통해 과목별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암기할 수 있다.
이 같은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으로 공부해 많은 이들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성공했다. 73세 고령합격자, 70일 단기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등이 대표적이며,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이들의 합격수기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이용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학습편의성이 높은 교재 E북도 추가혜택으로 지원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