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부부 is 뭔들’ 양세찬-장도연, ‘강렬한 입맞춤’ 흑심인가. 개그인가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양세찬, 장도연이 깜짝 키스를 나눈다.

오늘(26일,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2018년 3쿼터 8라운드가 펼쳐진다. 풍성한 볼거리로 배꼽 빠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부부 is 뭔들’ 코너의 양세찬과 장도연이 파격적인 입맞춤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주 환상적인 호흡으로 안방극장을 저격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도 현실감 넘치는 부부의 면모를 뽐낸다. 짠돌이 양세찬과 이에 질색하는 장도연이 여느 때처럼 아웅다웅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는 것. 양세찬의 기이한 행동이 계속되자 둘 사이에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연출된 것도 잠시, 모두를 놀라게 한 기습 키스 퍼포먼스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폭소와 묘한 설렘을 동시에 자아낸 양세찬-장도연의 강렬한 입맞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3쿼터 후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연기는 연기다’와 ‘부모님이 누구니’가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현재 두 코너의 승점 차가 2점 밖에 나지 않아 더욱 쫄깃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주에도 참신한 소재와 독특한 캐릭터로 중무장해 웃음을 안길 전망. 또한 양세찬-장도연의 특급 이벤트가 시선을 사로잡은 ‘부부 is 뭔들’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어, 과연 어떤 코너가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빵 터지는 개그감이 돋보이는 ‘2018 궁예’와 ‘영기엄마’, 방청객들의 활약이 더해져 예측 불가의 즐거움을 유발하는 ‘메기스터디’, 독특한 웃음 코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선다방’ 등도 차곡차곡 승점을 쌓으며 투혼을 발휘 중이어서 8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