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뛰어난 입지와 풍부한 생활 인프라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9월 4일 1순위 접수

- 다사역 도보 3분거리의 초역세권 단지

- 달성문화센터, 죽곡의 상업시설, 동산의료원(예정)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춰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뛰어난 입지로 편리한 주거환경이 기대되는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9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화) 1순위, 5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각종 부동산 규제로 주택시장이 실수요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상업 및 쇼핑시설, 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단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조건을 갖춘 단지는 높은 선호도로 집값이 강세를 보이는 사례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뛰어난 입지와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죽곡 생활권에 들어서는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가 인기 몰이 중이다.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24~26일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고 이후에도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필요한 모든 생활 인프라가 탄탄히 갖춰져 있다. 우선 수영장, 휘트니스센터, 공연장 등으로 구성되어 공연, 문화강좌, 생활체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달성문화센터가 도보거리에 인접해 있고, 2019년 개원예정인 동산의료원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접한 죽곡의 상업시설 등 풍부한 편의시설을 공유한다.

여기에 뛰어난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2호선 다사역이 도보거리 3분에 위치하여 역세권 프리미엄을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성서IC를 통한 시외권 출입도 편리하고 빠르다. 특히, 2020년 개통예정인 4차순환도로 다사IC(예정)에 인접, 대구 전역과 원스톱으로 연결되어 교통접근성이 더욱 좋아지는 것은 물론 이로 인한 미래가치까지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옆에 산책로가 있는 푸른 숲이 자리하여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근거리에 위치한 금호강변에서 자전거도로, 체육시설 등을 이용하며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우수한 교육여건으로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에게도 만족을 줄 것으로 보인다. 다사초ㆍ중ㆍ고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계명대, 달성군립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최근 2020년까지 심인중·고등학교가 죽곡지구 내 대실초등학교 옆으로 이전이 확정됨에 따라 교육여건이 한층 더 좋아지게 됐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휘트니스센터ㆍGX룸 등이 설치된 실용적인 커뮤니티시설과 함께 쾌적하고 여유로운 단지설계를 선보인다. 여름철 물놀이장으로 활용하는 어린이놀이터를 조성하고 기존보다 20cm 더 넓은 폭 2.5m의 확장형 주차장을 적용(일부)한다. 3.5Bay 설계로 채광을 극대화하고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대형 현관창고, 드레스룸, 주방 붙박이장 등 세대 곳곳 실속 수납공간으로 수납력을 강화했다.



특히 안방에 붙박이장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안방의 수납기능을 강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59㎡형은 침실과 주방 등이 충분히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설계와 씽크대 측면장, 주방 붙박이장 수납공간 등 곳곳에 실속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오피스텔 1개동도 함께 분양한다. 아파트내의 쾌적한 휴게녹지공간, 생활편의시설, 보안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단지내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서1·3·5산업단지 2만9천여명, 왜관1·2산업단지 1만여명 근로자를 비롯, 성주산업단지 근로자, 2019년 초 개원을 앞두고 있는 계명대 동산의료원 종사자, 현재 입주중인 왜관3산업단지 근로자(1만2천여명 예정) 등의 직주근접 주거형 오피스텔로 수요가 풍부하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다사에서 3번째로 선보이는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아파트다. 2014년 분양했던 ‘북죽곡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최고 60.6대 1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으며 2015년 분양, 올해 연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죽곡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수천만원의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상태다. 이 지역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주변에서는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의 성공분양을 낙관하는 분위기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대구 달성군 다사읍 매곡리 574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2층~지상25층 5개동, 59㎡형, 84㎡형 아파트 464세대와 오피스텔 21㎡형, 37㎡형 99실 규모로 건설된다.

견본주택에서는 내방객과 청약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일부터 2일까지 2일간선착순 300명에게 라면(멀티팩) 증정과 더불어 현장 추첨을 통해 삼성55인치 TV, 다이슨청소기,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제공한다. 또 청약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백도 증정할 계획이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은 성서 이마트 옆에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