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클렌징 디바이스 스킨럽 스파를 롯데홈쇼핑서 단독 론칭한다.
스킨럽 스파는 세계 최초 트리플 헤드 시스템을 적용돼 사람들의 다양한 얼굴형에 맞춰 입체적인 맞춤 클렌징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체공학적인 움직이는 헤드로 손에 닿지 못하는 미세한 곳까지 구석 구석 꼼꼼히 세정해준다.
총 300회 회전으로 빠른 시간안에 완벽한 클렌징을 가능케했다. 시중 클렌징 디바이스에서 적용한 브러쉬 타입과 달리 우리나라 습식 욕실에 맞는 위생적인 무자극 실리콘 헤드로 구성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스킨럽 스파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피부 타입에 따라 강약 조절은 물론이거니와 왼쪽, 오른쪽 회전도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가능해 클렌징과 동시에 리프팅 마사지도 가능하다.
하루 3분 투자로 세정, 마사지, 리프팅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도록 클렌저 기기 최다 임상결과를 받았다. 자외선 차단제품 및 더스트, 초 미세먼지 및 워터프루프 제품 세정력 등 단 한번 사용으로도 확실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피부결과 광채 및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눈가, 볼 등의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준다.
DPC 홈쇼핑 담당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을 통해 스킨럽 스파 구매 시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클렌징 효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이지웍스 클렌저를 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히며, “특히 이번 론칭 생방송에서는 제품 임상에 함께 참여하였던 뷰티 마스터 조윤주가 함께해 더욱 풍성한 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DPC 스킨럽 스파 론칭 특별 생방송은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 15분 알찬 구성과 함께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